라이프로그


운전석 시트에 통풍, 전동 요추 받침 조절 기능 추가. 차 이야기

가까운 곳에서 작업을 할까..하다가 그래도 많이 하는 곳에서 하는게 낫겠지 싶어서 제일 많이 하는 곳에 가서 했습니다.

시트가 열선이랑 상하 앞뒤 등받이 앞뒤 조절 밖에 안 돼서 장거리 주행시 허리가 아팠거든요.

아 이런건 원가 절감 하지 마라 진짜...

요추 조절은 4-WAY 전동

통풍은 3단..뻥 버튼이 많아졌군요.-_-


아무래도 열선 패드(?)를 스폰지에 본드로 접착 하기 때문에 집에 오는 시간동안 머리가 아파서 혼났네요...

한시간 정도 지나니 좀 괜찮아졌습니다.

아무튼 기능 자체는 순정 통풍 기능 있는 차가 있어서 직접적으로 비교가 되는데, 

이건 통풍이 아니고 냉방 시트 입니다.ㄷㄷㄷㄷㄷ 

전체적으로 차에 대한 만족도가 훨씬 높아졌습니다.

수동은 옵션을 많이 제한을 걸어 놓았는데, 

주변에 절 비롯하여 아반떼 스포츠 수동 사신 분들 대부분 세컨드나 서드카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옵션들 맛을 본 분들이 많아서 좀 옵션을 여러가지 허용해 주는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덧글

  • 울트라 2017/07/17 13:36 #

    시트는 로우맥스죠. ㅎㅎㅎㅎㅎ
  • 제이 2017/07/17 17:03 #

    브리드 시트는 제 몸을 안 끼워 주더라고요....ㅠ
  • 아방가르드 2017/07/18 08:01 #

    통풍시트는 축복이죠~ 스마트키 없는차는 탈 수 있어도 통풍시트 없는차는 다시는 못탈듯..
    혹시 서울 노X시트인가요?
  • 제이 2017/07/18 09:28 #

    네 맞습니다. 아파트 상가에 자동차 관련 업체들이 입주되어 있는 신기한 광경을 보고 한 번 놀랐고, 주위에 뭐 할 게 없어서 두 번 놀랐지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